5 Simple Statements About 상품권 현금화 방법 Explained

더보기 휴대폰 간편결제 이용 신청/동의(동의 후 이용가능)

어떤 양아치같은 업체는 문자를 남기면서 직거래 유도해놓고 절감된 수수료를 반반씩 나누는 놈들도 있고 심한 경우엔 지 혼자 먹는 놈들도 있다.

그러다보니 아이템베이 내에서도 직거래를 유도하여 수수료를 줄이고자 하는 시도도 많고 그에 따른 사고들도 많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라는 것을 받고 상품권 등과 같은 유가증권, 구글 정보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즉시 현금으로 매입을 해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접근하기 꺼림칙한 면이 있죠. 꼭 이상한 사람들만 쓰는 방법은 아니고, 직장인, 회사원 등의 일반인들 또한 월급날 이전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온라인 문상 추적 한번씩 쓰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